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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고마운 야당 어딨나…윤석열 정권 기막힌 야당복

2024-11-22 12:49:30

여당이 내건 ‘김포 서울 편입 화두가 온 나라를 달구고 있다.

그런데 국민들이 왜 이것을 받아들이고 더 나아가 적극 동참해야 하는지 동기부여는 되지 않는다.선거 전략이 된 재정 풀기 게다가 야당은 재정을 푸는 것을 다가오는 총선과 대선 전략으로 적극 활용할 것이 거의 확실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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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재정은 설사 지금은 건전해 보이더라도 고령화 속도와 맞물려서 빠른 속도로 악화될 수 있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한다.그런데 이제는 얘기가 달라졌다.공수처로스쿨 15년은 국가 실패다정부·기업 인재 빼먹는 블랙홀100번 부르거나 ‘출장 서비스검찰이 쥔 ‘선택적 소환 특권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덩샤오핑 제철소 지어 달라日 중국엔 박태준 없지않나니네 나라거도 이따위로 짓냐日 현장소장 안전모 내리쳤다서러운 일본어가 날 도왔다포철 운명 바꾼 빗속의 열차더 중앙 플러스홍콩백끼오전 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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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석열 정부는 2004년의 그리스 신민당과는 달리 인기가 없더라도 옳은 길을 갈 수 있을까.그러려면 정치가 제 역할을 해야한다.

이런 고마운 야당 어딨나…윤석열 정권 기막힌 야당복

기본소득으로 요약되는 재정 풀기 전략이 여러 악재에도 불구하고 0.

하지만 돈을 쓰려면 정책이 그만큼 합리적이어야 한다.한국 연극계의 대부 임영웅(87) 연출가가 1969년부터 2019년까지 꼬박 50년을 무대에 올린 극단 산울림의 히트작이다.

끝내 고도는 오지 않고 그저 기다림만 계속되는 상태에서 극은 끝난다.공허함을 메우기 위해 서로 의미 없는 욕지거리를 해대고 나무에 목을 매려 하다가도 끈이 없다 핑계를 대는 주인공들에게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

그래도 포기 못 하는 희망 등을 읽어내는 것이다.[사진 극단산울림] 한국 초연은 1969년 임영웅 연출작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