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업비트 오픈 API 공개...코인 거래앱 개발 지원
실제로 지난 26일 이탈리아 보건당국이 중국에서 들어온 항공기 2편을 전수조사했더니 각각 38%와 52%의 양성률을 보였다.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19일부터 해외 방문이 시작될 전망이다.LG전자 등은 독일 법인을 유럽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고 있다.
독일 정부와 재계는 2022년과 지난해 연속 한국에 민관 경제사절단을 파견해 공급망 불안과 에너지 위기 등에서 협력 관계를 맺었다.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료 및 바이오 분야의 강국이다
독일은 전통적인 제조 강국으로 글로벌 자동차업체와 기계.현대자동차는 독일에 기술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19일부터 해외 방문이 시작될 전망이다.com이축복 기자 bless@donga.
법정관리에 들어가면 협력업체 피해와 구조조정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3조 원 선으로 예상되는 폐기물 처리 기업 에코비트 지분 50%를 파는 것도 포함돼 있다.
강 회장은 태영건설이 당초 약속한 자구 계획을 이행하지 않고 있는 점에 대해 주채권은행으로서 대단히 유감이라며 자구안 이행에 대한 확약을 촉구했다.강당 계단까지 빽빽하게 들어찼던 채권단 700여 명 중 상당수는 설명회가 채 끝나기도 전에 알맹이가 없다며 자리를 뜨기 시작했다.